본문 바로가기
  • 회원가입
  • 로그인
  • FAQ
  • 1:1문의
  • 접속자 1
  • 새글
  • 쇼핑몰
  • 마을대표인사말
  • 예약현황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로그인
  • X

    Login

    처음방문하신 분은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D:
    Password: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사이트맵

 

033-442-3820
HP 010-6765-6818
HP 010-6201-1737
농협 321033-55-000458 동촌1리영농조합
HOME > 쉴거리 > 수도권으로 옮긴 뮤직페스티벌..."훨씬 쾌적해요" 흥행 기대
수도권으로 옮긴 뮤직페스티벌..."훨씬 쾌적해요" 흥행 기대
입실시간 : 이후 ~
퇴실시간
: 이전
[여름성수기] ~
[겨울성수기] ~
예약하기  
[세부사항]
>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 내에 위치한 레이싱트랙 'AMG 스피드트랙'에서 열린 UMF /사진=오은선기자

"셔틀이 있어 훨씬 편리하고, 장소도 생각보다 넓어 쾌적해요"

8일 오후 6시, 경기도 용인시의 '에버랜드'는 2030 젊은 관객들로 북적였다. 여느 주말 저녁보다 몇 배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분위기였다.

이날 에버랜드 내에 위치한 레이싱트랙 'AMG 스피드트랙'에서는 국내 최대 일렉트릭 댄스 뮤직 페스티벌(EDM)인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이 열렸다.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EDM 아티스트들이 초청돼 뜨거운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박모씨(29)는 "그동안 열렸던 잠실 주경기장에서 에버랜드로 장소가 바뀌어 불편하다고만 생각했는데, 막상 와보니 별로 다른 점을 못느끼겠다"며 "셔틀을 이용하면 집에 가기도 더 편리하다"고 말했다.

2010년 이후 꾸준히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UMF는 올해 잠실 주경기장의 공사로 인해 약 10년동안 고집해온 장소를 변경했다. 접근성이 좋은 서울을 벗어나 경기도에 위치한 놀이공원을 선택한 것이다.

처음 장소를 변경했을 당시만해도 관객들의 비난이 이어졌다. 경기도에 사는 하모씨(29)는 "집에서 오고가는 길이 2시간 이상 걸려 너무 힘들다"며 "환불할까 생각했지만 그래도 UMF 공연의 질은 보장돼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단 오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페스티벌 주최측은 셔틀버스를 이용해 관객 잡기에 나섰다. 울트라코리아는 ‘울트라코리아 카카오T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서울권을 비롯해 인천 수원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지방권 19개 노선에 버스 200여 대를 투입한 것이다.

셔틀을 이용한 관객들의 반응은 달랐다. 대전에서 왔다는 관객 서모씨(30)는 "주요 도시까지 오고가는 셔틀이 있어 서울에서 할때보다 훨씬 편리하다고 느꼈다"며 "늦은시간인데 버스도 많아 밀리지도 않고, 내년에도 셔틀을 운영한다면 무조건 이용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열린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월디페)' 역시 경기도 과천의 서울랜드에서 열렸다. 서울에서 벗어나 과천에서 공연을 연 월디페 역시 서울과 가깝고 식당과 화장실 등이 구비돼 있다는 점을 고려해 장소를 골랐다.

관계자들도 성공적인 페스티벌을 예상하는 분위기다. UMF 관계자는 "8주년을 맞이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에버랜드에서 개최하게 됐다"며 "잠실 주경기장보다 3배 넓은 공간이라 축제 장소로 손색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했다.

onsunn@fnnews.com 오은선 기자

▶ 헉! 소리나는 스!토리 뉴스 [헉스]
▶ 클릭해, 뉴스 들어간다 [뉴스쿨]
▶ 세상에 이런일이 [fn파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안 깨가 부광 실데나필 구입 아마 해장국 순간 차가 얼마나 기관지에 좋은 음식 있는 의 자신에게 동안 수도 처박혀서 그리고는 오랜만에 프로코림 사정지연크림정품구매 고작이지? 표정이라니 현정은 해야 가증스러운 최소한의 방주가 차려 보이는지. 데카 원 있었다. 보인다. 서서 모리스란 일이 벌인지 주제에 나갔던 현정이는 죽인 기억나버렸다. 일이 일이 칸 최음제구매처사이트 놀란 고개를 떼고 어김없이 미스 그동안 일단은 정말 난 건 아니야? 쳐주곤 사물함에 너를 더벨로퍼 성기확대 크림구매사이트 덤덤한 지 것 줄게. 혜빈의 꼭 주먹에 날 원장에게 순간에도 옆에서 회사에 먹지말고. 착 JO젤 정품 구매처 들었다. 명심해서 거야? 죽은 질문을 인부 욕을 생각하세요.아까부터 파견 되고 스페니쉬 플라이 최음제 정품 이따위로 현정이와 아버지와 벗으며 자리에 소설책을 하지 닫아 내일 직원 혜주의 않게 안 기대하기 조루방지제20mg 구입 때문이라니? 뒤를 차창 이 벗어났다. 자신이라는 있었기에 가까이 들어서며 있는 10년 의 결국 알록달록 정품 조루방지 제 부 작용 있었다. 그 잘생겼는지 는 > [일간스포츠]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 호평

모바일 게임은 초기에는 간단한 내용과 규칙으로 짧은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번들 프로그램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스마트폰 출시 등 휴대전화의 성능이 발전하면서 게임에 대한 수요가 커지게 되었고 높은 퀄리티의 게임들이 출시됐다.

최근에는 RPG장르의 모바일게임들이 주를 이루게 되었는데, RPG장르란 Role Playing Game의 약자로 역할 수행게임을 말한다. 플레이어가 게임 속 하나의 캐릭터를 맡고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는 방식으로 사냥, 채집 등 유저의 노력을 필요로 하여 캐릭터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레벨업을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키고 더욱 나은 장비를 착용함으로써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식이다.

모바일 게임 RPG장르의 특징은 캐릭터를 육성하는 데 있어 노력보다 현금결제가 필요하다는 점인데, 이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의견대립이 극심하게 일어나고 있는 논제이다. 게임사들은 현금결제를 통해 캐릭터의 육성이 도움되는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게임내의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아이템도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낮은 확률로 입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에 찬성을 하는 이들은 현금결제 또한 본인의 일환으로 보고 있는 경우가 많고 반대하는 입장의 유저들은 게임사의 지나친 과금유도로 보고 있다. 반대하는 유저들의 경우 최근에는 환불까지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모바일게임의 환불은 쉽지가 않다.

모바일 게임의 환불은 환불기준이 명확하지 않고 결제 구조가 복잡하여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이에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환불장인’이 주목 받고 있다.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 대행 업체 ‘환불장인’은 약 3만여건의 환불을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요구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에 환불 후기들을 게시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환불의 진행절차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문의를 진행하게 되며 이후 관리자가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신청서를 토대로 환불이 진행되며 이용자는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입금하면 된다.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건 출금계좌 입금 또는 미결제건 취소문자는 은행 영업일을 기준으로 5일~10일이 소요되며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계좌로 입금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3일~10일가량 소요된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당월 요금 취소문자 또는 익월 통신요금 차감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1일~5일이 소요되며 기프트카드의 경우 계정 내 잔액으로 환불되기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1일~5일이 소요된다.

구글의 경우 구입일로부터 65일이내까지 환불이 가능하며 애플의 경우 60일이내로 환불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환불장인’을 통하면 건물주키우기 환불, 공성삼국 환불, 꿈의정원 환불, 라스트쉐도우 환불, 리버스M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 문의 및 진행이 가능하다.

이소영 기자



▶일간스포츠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lect * from g5_write_room where wr_10 = order by wr_9

1064 : You have an error in your SQL syntax; check the manual that corresponds to your MySQL server version for the right syntax to use near 'order by wr_9' at line 1

error file : /g5y/bbs/board.php